나주곰탕소식통

공지사항

와디즈펀딩 613% 달성중

작성자 : 나주곰탕 | 작성일 : 2020-07-23

2020년 역대 Top 5 이내에 드는
무더위가 찾아 왔습니다.

optimize

날씨는 덥고 습도는 올라가는데 하루 종일 마스크를 끼고 오늘 또 힘든 하루를 보내신 서포터 여러분!
지치고 요리하기 힘들다고 또 라면이나 인스턴트 식품으로 소중한 한 끼를 떼우실건가요?
진심과 정성을 담아 12시간 우려낸 한우 머리의 깔끔하고 진한 국물! 질리지 않는 한끼식사 곰작골 곰탕을 준비 했습니다.

optimize

곰작골곰탕 매장의 그 맛과 영양 그대로!

시원하고 맑은 국물 나주곰탕, 뽀얀 국물과 진한 영양 사골곰탕, 얼큰한 한끼 해장 육개곰탕으로 제대로 된 한끼식사를 집에서! 뜯지도 않고 끓일 필요도 없이 전자렌지 5분 30초면 완성되는 곰작골곰탕 3종세트를 소개합니다.

optimize


optimize

안녕하세요. 든든한 한끼 식사! 곰작골 곰탕입니다.
저희 곰작골 곰탕은 2011년 서울 자양동에서 30평짜리 매장에서 매일 직접 솥을 걸고 하루 600그릇씩 곰탕을 우리면서 서울에서 나주곰탕을 최초로 유행 시킨 1등 곰탕 브랜드입니다. 전통방식 그대로, 정성을 담아 제대로 우려낸 곰탕을 만들고 있습니다. 

optimize곰탕의 名家 ‘곰작골 곰탕’은 시원한 국물의 나주곰탕을 기본으로 사골곰탕, 육개곰탕 등의 다양한 메뉴와 레시피를 개발하여 2020년 현재 전국 21개 매장을 운영 중인 곰탕의 대표주자 입니다.

곰작골 곰탕 HISTORY

  • 2011 : 서울 자양동 곰작골곰탕 오픈
  • 2014 : 삼성코엑스점, 학동점, 삼전점
  • 2015 : 회기역점, 명동점, 화양점, 잠원점, 강남역점
  • 2016 : 서산점, 익산점, 여주점, 선릉점
  • 2017 : 시흥능곡점, 세종시청점, 의정부성모병원점, 진주혁신도시점
  • 2018 : 덕평점, 신용산역점, 평택고덕점, 성수점
  • 2019년 : 양재역점
  • 2020년 : 판교점, 상암MBC몰점

이렇게나 많은 매장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신 손님들이 플라스틱 용기에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가는 불편함, 매장이 너무 멀어 직접 드시지 못하는 많은 서포터님들을 위해 전통의 방식 그대로! 진심과 정성을 담아! 매장의 그 맛과 양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여러분의 한끼를 책임 질 "곰작골곰탕 3종 세트"를 개발 하게 되었습니다.  

곰작골과 나주곰탕

곰작골 곰탕은 전라남도 나주시 다도면 덕림리에 위치한 청정지역 "곰작골"을 상징하는 브랜드 입니다.
음식의 기본이 되는 재료, 물, 환경이 청정하고 깨끗한 "곰작골" 처럼 정직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진짜 진하고 건강한 곰탕를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optimize

나주곰탕은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하던 귀한 건강 보양식 입니다. 전라남도 나주의 향토음식으로 약 20년 전부터 나주의 5일장에서 상인과 서민들을 위한 국밥요리가 등장하였으며 이것이 오늘날의 나주곰탕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optimize

1. 매장에서 검증된 건강한 맛! 분말/엑기스 없는 진짜 육수

시중의 많은 제품들은 엑기스와 분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저희 "곰작골 곰탕"은 매장에서 드시는 맛과 동일하게 맛보실 수 있도록 엑기스와 분말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TWS(Total Water System)으로 정수된 최고의 물을 이용하여 12시간 이상 정성을 담아 "진짜육수"를 우려냈습니다.
나주곰탕은 한우머리를 푹고아 지방과 기름을 제거한 맑은 국물, 사골곰탕과 육개곰탕은 한우사골을 8시간씩 3회 총 24시간 동안 물을 갈아주면서 나온 뽀~얀 사골 국물을 베이스로 합니다.  

optimize

optimize

20200625165844270_46.gif

2. 시중 레트로트 곰탕 대비 100~150g 더 많은 600g의 푸짐한 양.

20200629103902708_79.gif

"곰작골 곰탕"은 600g의 내용량으로 타사 제품 대비 건더기가 푸짐합니다. 서포터님들의 든든한 한끼를 책임지기 위하여 충분한 양을 넣었습니다. 집에서 드실 때 직접 매장에서 먹는 듯 한 푸짐한 국물과 건더기를 맛보세요!

타사 제품과 직접 비교해 봤습니다.

optimize

3. 조리난이도 0.5단계! 특허 받은 스팀파우치로 뜯지않고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딱 5분 30초면 조리 끝!

곰작골 곰탕은 일반 레트로트 제품처럼 용기 상단을 잘라서 전용 용기에 다시 담아 전자레인지에 조리 하지 않아도 됩니다. 특허받은 스팀파우치로 내용물이 가열이 되어 증기가 생기면 증기가 배출 되면서 곰탕이 가장 먹기 좋은 상태로 조리가 됩니다. 

optimize

뜯지 말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서 드세요!

20200625171758872_3.gif

곰작골 곰탕의 특수한 레트로트 용기는 두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뜯지않고 바로 조리가 가능한 증기배출을 통한 조리용 용기 특허, 그리고 두번째는 전자렌지에 바로 세워서 놓으면 열이 가해져도 쓰러지지 않는 음식물 조리용기의 함몰 방지구조 특허 입니다. 

뜯지 말고 바로 세워서 전자렌지에 돌려주세요! 조리전, 또는 조리가 완료 되면 선물로 드리는 종이홀더를 끼워서 바로 드시고 봉지를 물에 헹구어 바로 버려주세요. 별도의 그릇에 담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optimize

특허1 : 증기배출공이 형성된 음식물 조리용 용기 / 특허2 : 음식물 조리용 용기의 함몰 방지구조

optimize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봉지채로 드신 후 설거지 할 필요도 없이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OK!